Monday, August 17, 2020

긴 장마에 파우더 팩트·데오도란트 매출 30%↑ - 매일경제 - 매일경제

antakatabur.blogspot.com
[사진 제공 = CJ올리브영]
사진설명[사진 제공 = CJ올리브영]
CJ올리브영은 이달 11~17일 보송함을 유지시켜주는 습기 제거 관련 주요 상품군 매출이 전년 동기간대비 32% 증가했다고 18일 밝혔다.

역대 최장기간 장마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한 마스크 착용이 겹치면서 휴가철 땀이나 끈적거림을 잡아줄 수 있는 상품 수요가 증가한 것으로 풀이된다.

대표적인 습기 제거 관련 주요 상품인 파우더 팩트 매출은 36% 증가했다. 인기 상품 100위권 내에 파우더 팩트 제품이 없었던 지난해와 달리 올해는 `루나 프로 포토 피니셔`와 `투쿨포스쿨 아트클래스 피니쉬 파우더`가 각각 순위권에 들었다.


여름철 대표 인기 상품인 데오도란트는 전년비 매출이 27% 늘었다. 그중에서도 티슈 형태로 출시돼 사용 편의성을 높인 `데오 티슈`가 인기를 끌며 45%의 매출 신장률을 기록했다. 습기로 인해 기름진 모발에 볼륨을 주는 드라이 샴푸 매출도 31%나 증가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올해 휴가 시즌엔 역대급 더위와 습도로 불쾌지수가 높아진 데다 마스크 착용까지 겹쳐 습기 제거에 특화된 상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며 "얼굴·헤어·바디 등 부위별, 기능별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안티-습기템이 지속적으로 각광받을 것으로 전망된다"고 말했다.

[신미진 기자 mjshin@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t's block ads! (Why?)




August 18, 2020 at 09:30AM
https://ift.tt/34amGGs

긴 장마에 파우더 팩트·데오도란트 매출 30%↑ - 매일경제 - 매일경제

https://ift.tt/2BWjl1H
Share:

0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