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리온은 인기 과자 '오!감자'를 작은 별 모양으로 만든 신제품 '오!감자 미니별'을 내놨다. 씹을 때 별 모양 테두리가 부딪치며 바삭한 식감을 느낄 수 있고, 가장자리에 양념이 깊게 배어 진한 풍미가 나온다. 10대들이 부담 없이 살 수 있도록 50g 제품을 부담 없는 가격에 출시했다. 제품은 '버터구이 오징어맛'과 '해물볶음 양념맛' 2종으로 구성됐다.
▲ 롯데칠성음료는 스테디셀러 '2% 부족할때'의 자두맛 제품 '2% 부족할때 자두'를 출시했다. 출시 전 빅데이터를 토대로 여름 과일 선호도 조사를 거쳐 국내 음료 시장에서 흔치 않던 자두가 낙점됐다. 이 제품은 상큼하고 달콤한 자두 과즙이 함유됐고, 무더위에 땀으로 손실된 염분을 보충할 수 있도록 히말라야 핑크솔트를 더했다. '2% 부족할때'는 1999년 첫 출시 이후 14개월 만에 5억 캔이 넘게 팔린 인기 브랜드다.
▲ 아모레퍼시픽의 화장품 브랜드 헤라는 서로 다른 색깔 제품을 모아 서로 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게 하는 '리버서블 듀오 세트 팜파스X란제리' 한정판을 출시했다. 제품은 헤라 센슈얼 파우더 매트 팜파스 컬러, 헤라 센슈얼 스파이스 누드 글로스 란제리 컬러, 팜파스 컬러 블러셔로 이뤄졌다. 헤라 센슈얼 파우더 매트 팜파스 컬러는 지난해 한정판으로 나왔다가 품절이 잇따른 제품이다. 현재 헤라 립 제품 가운데 판매량 1위를 자랑한다.
▲ LG생활건강은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 '후 공진향 : 미 벨벳 베이스 메이크업 3종'을 출시했다. 제품은 프라이머 베이스, 리퀴드 파운데이션, 파우더 팩트 등 3종으로 구성됐다. 가볍고 편안한 사용감을 자랑하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 준다. LG생활건강 측은 보송한 메이스로 마스크에 화장이 묻어날 걱정을 덜어준다고 소개했다.
▲ 매일유업의 성인영양식 브랜드 셀렉스는 근육과 장 건강도 고려한 신제품 '코어 프로틴 플러스 식이섬유'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기존 '코어 프로틴 플러스'에 장내 유익균 증가 효과가 있는 '썬화이버'를 보강한 제품이다. 썬화이버는 장 환경을 산성으로 변화 시켜 유익균을 늘리고 유해균을 줄여 건강한 장 환경을 만든다. 또 체내에서 합성되지 않아 음식물로 먹어야 하는 9가지 필수 아미노산을 고르게 가진 3가지 단백질을 엄선해 넣었다.
▲ 피죤은 향을 넣지 않은 섬유유연제 '고농축 피죤 보타닉 무향'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향이나 색소 등 피부에 따라 민감한 반응을 보일 수 있는 성분을 없애 소비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게 한 것이 특징이다. 야자 열매에서 추출한 식물 유래 유연성분을 사용해 자연에서 쉽게 분해된다. 제품에 대한 피부자극 테스트를 거쳤고, 대한아토피협회의 추천도 받았다.
▲ 편의점 미니스톱은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를 앞세운 대용량 커피 '1ℓ 아메리카노' 2종을 내놨다. 이 제품은 대용량 커피 시장이 꾸준히 성장하는 점에 주목해 개발됐다. '1ℓ 아메리카노 블랙'과 '1ℓ 아메리카노 스위트' 2종으로 구성됐고, 일반 커피컵 5잔 분량이 각각 담겼다. 제품은 파우치 형태로 만들어져 보관이 쉽고, 나들이나 캠핑 등 야외 활동을 할 때도 편하게 즐길 수 있다.
[연합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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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uly 04, 2020 at 08:30A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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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주신상] 오리온, 별모양 스낵 `오!감자 미니별` 출시 - 매일경제 - 매일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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