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우컴퍼니는 실무형 인턴십을 통해 학생들에게 대학교에서는 배울 수 없었던 실무 경험을 쌓을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파우더룸’은 MZ 세대의 감성과 소비 형태를 반영하는 뷰티 플랫폼인 만큼, 학생들은 뷰티 업계와 콘텐츠 시장의 현 트렌드를 파악하는 시간을 가짐으로써 실무 역량을 키우는 것은 물론 관련 지식을 보유한 전문 인재로 한층 성장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양사는 파우더룸이 보유한 뷰티 관련 데이터를 연구 및 분석하는 데에도 전략적으로 협력 키로 했다. 파우더룸의 빅데이터를 분석하고, 뷰티 제품 구매 및 소비 패턴과 행동 연구를 앱 서비스에 반영하는 등 협업을 통해 상호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파우컴퍼니 김수경 대표는 “이번 서울대와의 인턴십, 산학 협업을 통해 뷰티 및 플랫폼 관련 성장 가능성 높은 인재 발굴과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도출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며, “서비스 기획, MD, 영상 콘텐츠 PD 등 다양한 직무의 인턴십으로 확대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파우컴퍼니는 전문 인력 양성에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지난 24일(금)에는 SK 사회공헌재단인 행복나눔재단과 손잡고 유통 산업 분야의 차세대 상품 기획자(MD)를 양성하기 위한 MOU를 체결한 바 있다. SK뉴스쿨을 통해 MD 분야 교육을 마친 학생들을 대상으로 오는 9월부터 3개월간 파우더룸 MD로 인턴십 하며 실제 업무를 경험해보는 기회를 제공한다.
홍계환 기자 newsa@newsa.co.kr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July 30, 2020 at 01:03AM
https://ift.tt/2Xbk6f5
파우더룸, 서울대학교 의류학과와 인턴십 업무 협약...인재 양성 돕는다 - 뉴스에이
https://ift.tt/2BWjl1H
0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