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August 13, 2020

파우더룸, '뷰스패치' 2기 활동 시작...“찐 코덕이 전하는 리얼 리뷰” - 인사이트

antakatabur.blogspot.com

인사이트사진 제공 = 파우더룸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온라인 커머스의 성장과 '언택트 시대'가 도래하면서 제품 리뷰는 어느 때보다 중요한 역할을 한다.

특히 화장품의 경우 피부에 직접 닿는 제품이기 때문에 후기가 소비자들에게 미치는 영향은 더욱 큰데, 수많은 리뷰 중에서 진정성 있고 신뢰할만한 정보를 찾는 것은 쉬운 일은 아니다.

파우더룸의 '뷰스패치'는 코덕들의 진솔한 리뷰로 호평을 받은 1기의 뒤를 이어 지난 5일, '뷰스패치' 2기가 첫 리뷰 콘텐츠를 시작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섰다고 밝혔다.

'뷰스패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뷰티 플랫폼 파우더룸만의 독보적인 품평단으로, 깐깐하고 꼼꼼한 품평을 통해 소비자들을 만족시키는 양질의 리뷰를 제공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파우더룸

파우더룸은 소비자의 의견과 소통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브랜드를 섭외해 코덕들과 연결해 주고, 그 과정에서 '뷰스패치'는 제품에 대한 가감 없는 평가를 통해 우수한 제품을 발굴하고 소비자들에게 소개하는 역할을 한다.

이를 위해 10:1의 높은 경쟁률 속에 화장품에 대한 열의가 넘치는 최종 10인이 '뷰스패치' 2기로 선정됐다.

이들은 파우더룸 내에서도 뷰티에 대한 관심과 남다른 정보력을 자랑하고 자신들의 뷰티 경험을 공유하는 데 즐거움을 느끼는 이른바 '찐코덕'으로, 이들이 작성한 제품 리뷰는 파우더룸 유저는 물론 일반 소비자들에게 더욱 신뢰성 있게 다가간다.

한편, 뷰스패치 2기의 첫 번째 품평 제품으로는 심플리카의 '블루밍 시카 토너 패드', 휘게 '릴리프 선 모이스처라이저', 이너펄스 '모니카 매트 립스틱'이 선정됐다.

해당 제품들에 대한 뷰스패치의 리뷰 콘텐츠는 파우더룸 어플리케이션, 네이버 포스트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오는 18일까지 파우더룸 스토어에서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Let's block ads! (Why?)




August 14, 2020 at 09:17AM
https://ift.tt/31PKU63

파우더룸, '뷰스패치' 2기 활동 시작...“찐 코덕이 전하는 리얼 리뷰” - 인사이트

https://ift.tt/2BWjl1H
Share:

0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