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신하연 기자] 삼광글라스의 글라스락이 친환경 세정제 ‘리노베라’와 협업해 공식몰에서 컬래버레이션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위생 관리에 대한 중요성이 높아지는 여름철, 건강한 집밥 문화에 도움을 주고자 기획됐다. 환경과 건강을 생각하는 글라스락과 모든 식재료의 자연 상태 회복을 추구하는 리노베라가 함께 선보이는 특별 구성 이벤트다.
오는 31일까지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글라스락 김치맛지킴이 핸디&유리 누름돌 2P 세트’를 구매하면, 친환경 과일세정제 ‘리노베라 칼슘파우더(30g)’을 무료 증정한다.
글라스락 김치맛지킴이 핸디는 각종 김치류, 담금류 보관에 특화된 국내산 유리밀폐용기다. 산소투과율 0인 유리 소재가 음식의 감칠맛을 보존해줘 제철 음식인 오이장아찌나 물김치 등을 보관하기 용이하다.
템퍼맥스 내열강화유리 소재로 만들어져 단단하고 열과 충격에 강하며, 뚜껑에 달린 핸디 손잡이로 운반이 편리해 활용도도 높다.
함께 구성된 글라스락 유리 누름돌은 칼슘파우더를 사용해 채소, 과일을 세척할 때나 오이, 깻잎장아찌, 김치 등의 절임음식을 할 때 사용하는 담금용 유리 누름돌이다. 오랜 시간 염도가 높은 음식에 담가두어도 부식이나 색 배임, 냄새 배임이 없어 위생적이다. 다양한 디자인 소품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서연우 삼광글라스 마케팅팀장은 “글라스락은 유리밀폐용기 외에도 여러 가지 용도의 유리제품 라인을 갖추고 있어 필환경 브랜드들과 다양한 제품 협업을 통해 확장된 제품의 쓰임새와 혜택을 전달하고 있어 고객 호응이 높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라이프스타일과 니즈를 고려한 협업을 추진하여 건강한 식문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July 23, 2020 at 01:05PM
https://ift.tt/30GOHC3
글라스락, 리노베라와 '칼슘파우더' 특별 기획전 실시 - 이뉴스투데이
https://ift.tt/2BWjl1H
0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