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June 22, 2020

마스크 흔적 지우고 화장 지키고 - 코스모닝

antakatabur.blogspot.com

피지오겔 크림과 아이소이 세럼이 올 상반기 인기 제품으로 떠올랐다.

파우더룸이 2020 상반기 뷰티 어워드 결과를 발표했다. 어워드 대상 품목은 △ 출시 1개월 내 제품 가운데 히트아이템 △ 앱 리뷰 랭킹‧평가자료 등을 바탕으로 선정했다. 파우더룸 회원들의 의견을 80%, 인플루언서와 뷰티 전문 에디터의 의견을 10% 반영해 분야별 1위 제품을 뽑았다. 5월 20일부터 이달 7일까지 6천363명이 투표에 참여했다.

투표 결과 피지오겔 ‘레드수딩 AI 진정보습 크림’이 크림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블레미쉬 케어 세럼2’는 에센스‧세럼‧앰플 부문서 강세를 보였다.

미스트‧픽서 부문에서는 쏘내추럴 ‘올데이 메이크업 픽서’가 1위에 올랐다.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는 미스트보다 메이크업 지속력을 강화하는서 픽서가 우세를 나타냈다.

립글로스‧립라커 1위는 지속력이 높은 맥 ‘파우더 키스 리퀴드 립컬러’에게 주어졌다.

파우더룸은 라이징 스타도 선정했다. 올 상반기 파우더룸 앱에서 순위가 급상승한 16개 제품이 여기에 들었다.

아울러 롭스에서만 선보이는 제품 가운데 회원들의 표를 많이 받은 베스트셀러도 소개했다.

파우더룸 뷰티 어워드는 2016년 하반기부터 매년 2회 실시한다. 다양한 화장품을 사용하는 뷰티 고관여 소비자와 전문가가 투표에 참여하는 것이 특징이다.

김수경 파우더룸 대표는 “어워드 선정 결과 올 상반기에는 코로나19가 영향을 미쳤다. 마스크 트러블을 해결하고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이는 제품에 관심이 쏠렸다”고 전했다.

Let's block ads! (Why?)




June 22, 2020 at 10:19AM
https://ift.tt/2V5zx7M

마스크 흔적 지우고 화장 지키고 - 코스모닝

https://ift.tt/2BWjl1H
Share:

0 Comments:

Post a Comment